어제 오빠친구가고 커피마시며 마무리 그리곤 뻗어버렸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먹튀검증

사설먹튀검증

먹튀검증

먹튀검증

먹튀검증커뮤니티

먹튀검증

어제 오빠친구가고 커피마시며 마무리 그리곤 뻗어버렸다 너무나도 피곤한것 운동고 갈까말까하다 가잣! 오늘은 무리하지말기 적당히걸으며 몸풀기정도? 나중엔 오빠랑나랑 둘만있었다

안녕하세요 아린맘이에요~ 친구랑 공동육아후 카페는 못갈듯해서 테이크아웃 해봅니다,, ㅋㅋㅋ 출산전 근무하던곳 부근에서 밥을먹고 테이크 아웃해봅니다! ㅋㅋㅋㅋ 친구는 아이스 아메

안녕하세요 아린맘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뒤늦게 아샷추에 빠진 저는 빽다방 가고싶은데 집이랑 멀어서 고민하다가 집앞에 컴포즈 다녀왔어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매장이 깔끔해요

하루가 너무 무기력하기까지 한데요. 편의점커피 평소에도 좋아해서 아이스컵에 담아 외출할때 한잔 들고 나가면 그렇게 기분이 좋단말이죠. 이번에 신상커피라 하여 아삿츄 아이스티 커피

오늘은 새롭게 알게된 ‘여름 음료’ 를 추천하려 합니다. 아는 분이 추천해주셨는데 이미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그 이름은 바로 ‘아삿츄’ 입니다. 아샷추 만드는 법을 살펴볼텐데요!

담겨져나온 코튼글라세 메뉴! 제가 주문한 동인천역 카페 코튼글라세의 시그니처 음료 중 하나인 마자그랑 이라는 메뉴인데요. 레몬에이드를 베이스로 포르투갈에서 온 아삿츄 메뉴라고 해

일어나야 해서 대충 4시간 자고 일어났는데 정말 힘들긴 하더라ㅋ ㅋ 아침부터 비도 와서 더 그랬을지도 한번도 아침부터 커피 마신적 없는데 학교 가는 길에 아삿츄 하나 사서 마시면

과제하는데 옆에서 한숨 디비자고 일어난 애 너 좀 많이 부럽다 시간 될 때마다 뛰거등요? 근데 이제 너무 더워져서 낭만 다 버림 걍 죽음뿐 아메리카노 아니고 아삿츄 ㅋ 영차영차 열심히

마카롱 크림 말고 그 부분있죠 그거 이름 뭔지 서로 알쏭달쏭 한참 생각했는데 다들 기억 못해서 걍 검색했어요 “꼬끄”였네요 생각이 증말 안 나더래요~ ㅠ 메가커피 아삿츄 먹고 싶었지만

ㄱㅂㅈㄱ.. 밥도 냠냠쩝쩝 먹고 나 또 qPCR 한 2주정도 미루다가 다이소 가서 샀다 미룰 때까지 최대한 미루는 내가 지겨웡 ~.,~ 요즘 꽂힌 빽다방 아삿츄와 함께 사실 아삿츄 사러가는 김

다른 가게같아 어떻게 그렇게 쉽게 변하는건ㄷㅔ.? 헤어지자 이제 울 레오는 풀을 참 좋아해요 상추쌈 먹을라 하는데 옆에서 무언의 압박 중임 유경이가 사준 아삿츄 올만에 공주들이랑

고기 없어도 못 살아 이건 없어도 살 수 있을 거 같아 공부한다고 공강에 학교 온 사람 아샷추 없음 집중 오래 못할 거 같아서 도착하자마자 카페로 달려갔지만 아삿츄랑 놀았음 (?) 그리

맛있었어요! 특히 피넛 버터 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 저는 달달한거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여긴 많이 달지도 않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쿠키도 서비스로 주시고 아삿츄를 시켰는데 달달

좋았어~~ 금주 오빠는 셤 끝나고 말한 거 지키러 고기 따로 사줄게 말한 건 진짜 지키는 나. 하지뫈 이 오빠들 그냥은 못 받죠 다들 착해가지구 후식 먹자네요 아삿츄랑 마카롱 사주더라구

그나저나 저 반팔티 롯데월드 굿즈 아닙니더.. 이땡땡씨가 너무 놀려서 못입겠습니더!! 나한테 주사 맞을 사람? 그나저나 나는 참으로 카페인이 안받는 사람.. 아삿츄만 먹어도 손이 떨리

Next image 이거리를 갔는데 넘나 거의 등산이어서 저질 그지같은 나의 체력이 여기서 바닥 땀도 한바가지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그래서 거기에있는 카페로 가서 가 아삿츄를 마시고 좀 쉬

저녁에 방문했더니, 다른 샐러드는 매진이었고 두부면 샐러드만 남아있었습니다. 근데 전 어차피 두부면 샐러드 먹으러간거라 오히려 좋아ㅎㅎㅎ 요즘 대 유행인 아삿츄도 팔고 있고,

캐치하여 시장을 리딩하는데 있습니다. 매 시즌별로 해당시즌에 유행하는 아이템을 캐치하여 대중적 선호가 높은 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합니다.(대표적인 예로 원조커피, 아삿츄, 제철농산

기다리니 금방 나온 아아랑 아삿추입니다!! 아삿추 길이무슨일이져..? 무려 24cm!! 다마시면 엄청 배부를꺼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시킨 아아도 큰편인거같은데 아삿츄옆에있으니 상대적

검색해보니까 열시 반까지라길래 ..!(당시 시각 10:16분) 소영이랑 헐레벌떡 뛰어왔는데 이미 마감했다구 ㅠ 합니다(당연함) 쓸쓸히 집에 갔다 16 간만에 타본 아삿츄 형광펜이 세개나 필

거부감 없이 마시기 좋았고, 레드 애플은 빽다방의 아샷츄가 생각이 나는 맛이었어요. 아샷츄는 아메리카노에 복숭아 아이스티가 만났듯이 레드 애플은 사과를 만나서 아삿츄와는 또다른

하네요 카드 결제 or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1시간에 1인 평일은 2400원, 주말은 3000원입니다 음료랑은 따로 시키셔야 해요~ 저는 히비스커스 남친이는 아삿츄 !! 프레즐 먹고 싶었는데

시그니처를 먼저 먹어보는 편인데요. 시바프리미엄에서 “카야잼버터 와플”, “누텔라생딸기 와플” 골랐어요. Best 라고 적혀있어요 ^^ 음료는~ 요즘 핫하다는 아삿츄~ , 딸기라떼 주문완료

메뉴로는 커피와 음료가 준비 되어있고 핫 또는 아이스로 선택해서 드실 수 있고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 라떼, 바닐라, 카페모카, 초코라떼, 아이스 복숭아티, 아삿츄(아이스+샷),

카페치고는 상당히 비싸네요 결론 커피밀크쉐이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드셔볼법한 컴포즈 시크릿 커스텀 메뉴예요 여러분들도 각자만의 커스텀 메뉴가 있으신가요? 아삿츄는 워

안녕하세요 윤곽전문가 입니다. 빽다방 가면 꼭 마시는 음료 아삿츄를 소개 해볼까 해용! 점심을 먹고 가까운 카페나 가자 해서 카페 찾기 귀찮아서 올만에 빽다방 가보까 ?? 간 곳 수송동

생일이라서 생선도 준비함 ㅎㅎ 현모가 보낸 편지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개웃김 나는 학교에서 마주치면 오 현모~하면서 잘 반겨줄거같대 ㅋㅎㅋㅎ복학하면 2학년이니까~ 아삿츄 사줘야

아까워어어ㅜㅜ 오늘 이거 5번 정도 뿌리고 다른 언니들이 뭐야 양지연 남자 만나러 가 ㅋ. 걍 벚꽃이요 아이 교수님 또 뭐 요런걸~~~ 4명 다 복아 나만 아아 아삿츄 제조 하는 후라이 그

크게 가지고 가지 않아서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들지 않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 곁엔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는 사랑스러운 꿍이와 함께하니 어려울 것도 없지요 전 요새 아삿츄에 빠져서 밥

결제했어요. 미리 사서 가지고 있었던 기프트카드로 결제를 하니 오늘은 무지출 성공이네요.ㅋㅋㅋㅋㅋ 달달하면서도 커피의 맛과 함께 시원하게 한잔할 수 있는 빽다방 아삿츄도 스마일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